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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업정보

유성구청 세정과 지방소득세 도움창구 보조요원 채용
유성구청 세정과 지방소득세 도움창구 보조요원 채용
분류 공개채용 작성자 경영학부
조회수 416 등록일 2023.04.12

대전광역시 유성구 공고 제2023-  563호

대전광역시 유성구 기간제근로자 채용공고


대전광역시 유성구 세정과 기간제근로자(지방소득세 도움창구 보조) 채용계획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3년  4월 3일


대전광역시 유성구청장



1. 모집개요

채용분야

채용인원

채용기간

주요업무

근무부서

지방소득세 

도움창구보조

6명

2023. 5.  2.(화)

~

2023. 5. 31.(수)

2022년 귀속 종합소득 확정신고 업무 지원

유성구청 세정과,

북대전세무서

※ 사업일정, 예산 및 내부여건 등에 따라 실제 근로계약 기간은 변동될 수 있음

※ 최종합격자가 부적격 사유 발생 및 포기 시 재공고 절차 없이 차순위자 선정


2. 근무조건

가. 복    무 : 『대전광역시 유성구 기간제·단시간근로자 관리 규정』 준용

나. 근무형태 : 주 5일(월~금) 근무 / 근무시간 09:00~18:00, 주 40시간

다. 보    수 : 83,200원 / 1일 (※ 5대 보험 중 본인부담금 포함 금액) 


3. 응시자격

가. 공통사항

-  모집공고일 현재 대전광역시에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두고 있는 

만 19세 이상인 자

-  컴퓨터를 활용한 자료입력 및 인터넷 활용능력이 가능한 자

-  다른직업을 갖고 있지 않고 채용기간부터 사업종료일까지 업무수행이

가능한 자

-  직무를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자

나. 우    대 

-  개인지방소득세(종합소득세) 신고  업무 경력자

-  세무(회계)관련 학과 재학·휴학·졸업생, 세무(전산)관련 자격증 소지

-  행정기관 근무 경력자(2019년 1월 이후)




4. 채용방법

가. 1차 시험 : 서류전형

○ 해당 직무수행에 관련되는 응시자의 자격 등이 소정의 기준에 적합한지

여부 등을 심사하여 적격 또는 부적격을 판단 / 면접대상자 결정

나. 2차 시험 : 면접시험 / 1차(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실시

○ 해당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정 

○ 평정요소마다 채점기준에 맞게평정하여 불합격기준에 해당하지 않는 사람 

중에서 평정 성적이 가장 우수한 사람을 합격자로 결정

채용공고

원서접수

서류전형

합격자발표

면접시험

최종합격자

발표

일 시

장 소

'23. 4. 3.(월)

∼ 

'23. 4.11.(화)

'23. 4.10.(월)

∼ 

'23. 4.14.(금)

‘23. 4. 17.(월)

(개별)

‘23. 4. 20.(목) 

10:00 예정

유성구청

중회의실

(본관 3층)

‘23. 4. 20.(목)예정

   

※ 합격자발표는 개별 유선통보



5. 응시원서 접수 및 제출서류

가. 접수기간 : 2023. 4. 10.(월) ~ 4. 14.(금) 오후 18:00까지

나. 접수방법 : 전자우편 접수(우편 및 FAX 접수 불가)

- 이메일 접수(lsm7360@korea.kr) /042- 611- 2357(메일발송 후 전화확인 필히 요망)

※ 방문 접수 혼잡으로 비대면(전자우편)으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반드시 서명을 자필로 기재하며, 전자우편 접수 시 스캔본 첨부하여 전송 

다. 원서교부 : 대전광역시 유성구 인터넷 홈페이지 게시(내려받아 사용)

※ 유성구청 홈페이지 → 소식 → 고시‧공고 → 채용공고

라. 제출서류

-  응시원서 1부 / 최근 6개월 이내 촬영한 여권용 사진(3.5cm × 4.5cm) 부착

-  이력서 1부 / 최근 6개월 이내 촬영한 여권용 사진(3.5cm × 4.5cm) 부착

-  자기소개서 1부

-  재학(휴학 또는 졸업)·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  세무(전산)관련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동의서 1부  ※ 본인 자필

※ 모든 증빙자료는 공고일 기준 6개월 이내 발행분에 한함




6. 유의사항


가.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응시자가 최종합격자 발표일의 다음날부터 30일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신청하는경우에는 반환(최종 채용 합격자 제외)되며, 반환되지 않은 서류는 「개인정보 보호법」 따라 파기됩니다. 


나. 제출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을 취소하거나 채용을 무효로 할 있으며, 제출 서류상의 기재착오 및 누락, 연락불능 등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응시 당사자 책임으로 합니다.


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유성구청 세정과 지방소득세팀(☎ 042- 611- 2357)으로 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 수 번 호

(응시자 미기록)


응  시  원  서

사진부착

(6개월 이내

여권용규격)

3.5㎝x4.5㎝


한 글


주민등록번호


성별


한 자


연 령

만     세

주 소



E- Mail


자택전화


휴 대 폰



최종

학력

사항

학교명

전공

비고



재학 / 휴학 / 졸업 / 중퇴


각종경력사항

근 무 처

근 무 기 간

담 당 업 무














자격

취득사항

1.

2.

3.

4.




본인은 위 기재 사항이 사실과 틀림이 없음을 확인합니다. 


2023년    월     일


응시자 :              (서명)


유  성  구  청  장  귀하




응시원서 작성요령



1. 응시원서는 응시자 본인의 필체로 작성함.

2. 응시원서 작성 시 응시자 부주의로 인한 잘못된 기재나 표기는 응시자 본인의 불이익이 됨.

3. 응시원서는 아래의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함.


≪작 성 요 령≫


① 주    소 : 공고일 현재 주민등록 주소지 기재

② 연 락 처 : 긴급연락이 가능 하도록 정확히 기재

③ 학력사항 : 최종학력 기재(비고는 해당사항에 체크)

(재학·휴학·졸업증명서 미제출시 불인정) / 전공여부 확인

④ 경력사항 : 채용조건과 관련된 근무경력을 기재

(경력증명서 미제출시 불인정)

※ 기재 공간이 부족한 경우 별첨으로 작성 가능 

⑤ 자 격 증 : 관련 자격증 정보를 기재하되, 해당 자격증 사본 제출

(자격증 사본 미제출시 불인정)













사진부착

(6개월 이내

여권용규격)

3.5㎝x4.5㎝


이   력   서


성    명 

한글


한자  


성별


주민등록번호

(만     세)

주    소


연 락 처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