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필독] 2017학년도 동기 계절학기 전자출결시스템(앱) 실시 통보

첨부파일

본문

2주기 대학기본역량진단평가 대비 및 출결확인시간 단축을 통한 강의의 원활한 진행과 수업의 질 향상을 위해 금번 2017학년도 동기 계절학기부터 전자출결시스템()을 아래와 같이 실시(시범운영)하오니, 수강 학생들은 모두 개인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하여 미리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 대 상 : 2017학년도 동기 계절학기 설강강좌(사회봉사, 백마인턴십 및 조기취업자용, 수강제한과목 제외)

. 기 간 : 계절학기 수업기간2017.12.26.() ~ 2018.1.16.()

. 출결 및 확인방법 : 출결 앱을 통한 수강생 출석확인

. 시스템 관련 문의 : 051)553-1545 씨드시스템, 042)821-5042,5037 학사지원과